본문 바로가기

일상

홈브런치 마켓컬리 라쿠치나 이탈리아 사각 피자

요리하기 넘 귀찮은 일요일 아침!!

잠들기 전 급히 마켓컬리에서 이탈리아 피자를 주문했어요~^^

 

요즘 집콕 생활하다 보니 

마켓컬리 새벽배송을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

 

지난 주말에는 홈브런치를 즐겨보고자 ㅎㅎ 

라쿠치나 이탈리아 사각 피자를 주문해보았어요!

 

출처: 마켓컬리, 라쿠치나 이탈리아 사각피자

 

주문하기 전에 리뷰를 꼼꼼히 보는 편인데,

라쿠치나 이탈리아 피자는 리뷰가 꽤 좋더라구요~

(재구매 한다는 리뷰에 혹.. ㅎㅎ)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 페퍼 스테이크 피자 주문했고

다음날 새벽에 집앞에 도착했어요~^0^

 

마켓컬리, 라쿠치나 이탈리아 피자 애플 고르곤졸라, 페퍼 스테이크

 

브런치에는 소세지가 있어야 제 맛이지요~ ㅎㅎ

소세지, 피자, 사과로 일요일 아점 해결! 

사진이 작아보이게 나왔는데 칼로리가 높아서 그런지 

꽤 배부릅니다^^

 

개인적으로 고르곤졸라가 맛있었어요! 

집에 있는 시럽을 발라 먹으니 정말 꿀 맛 > <

 

집에서 홈브런치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마켓컬리 라쿠치나 피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