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news

하나님의교회 크리스마스에 뭐해요?

얼마 전 지인이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계획있냐고 묻더라구요~

전 하나님을 믿기 때문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미 방송이나 언론을 통해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과 상관없다고 알려졌는데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출처: 하나님의교회 튜브_'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다'

 

수많은 교회에서 12월 25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짜가 없습니다. 

 

다만, '밖에서 양을 쳤다'(누가복음 2:8)라는 기록을 통해 겨울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밤에 양을 방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크리스마스는 어디에서 유래했을까요?

"12월 25일은 그리스도의 탄생일이 아닌 태양신 탄생일
크리스마스는 고대 이교도들의 태양 축제에서 시작되었다. "

-출처: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고대 로마에서는 12월 17일부터 24일까지 사투르날리아 축제가 있었다
이 축제는 빈부귀천의 구별없이 환락에 취했고 선물을 주고 받았다"

-출처: 교회사-이건사 발간

 

"12월 25일은 낮의 길이가 가장 짧은 날로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었다."

-출처: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교도의 나무 숭배에서 유래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교도의 나무 숭배에서 유래되었다"

-출처: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성탄절을 12월 25일로 지킨 것은 354년 이후다"

-월드 북 백과사전

 

크리스마스가 AD354년 이 후 지켜졌다는 것은 

예수님의 제자들과 사도들은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크리스마스는 하나님이 명령한 것도 아니며 성경에서 기원한 것도 아니다"

-성서,신학 및 교회 문헌 백과사전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가르침도 아니고 성경 어디에도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크리스마스는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에 불과하며,

예수님께서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헛된 경배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_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다

 

태양신 탄생일이라고 해도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거니까 괜찮을까요? 

 

구약시대에도 우상을 숭배하면서도 하나님을 경배한다고 했던자,

마음대로 절기를 정해 지키며 하나님을 섬긴다고 했던자,

모두 멸망당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에 예수님을 섬긴다고 주장해도 

그것은 우상숭배일 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안식일과 유월절 등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