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분노의질주:더얼티메이트#액션영화 추천

역시 더운 날에는 시원한 액션영화죠!

시리즈마다 챙겨보는 분노의질주 9번째 더얼티메이트가 개봉했습니당

코로나로 1년 정도 개봉 연기되었는데,

한국에서 최초 개봉이었네요!

 

분노의질주9 더 얼티메이트

 

관람객 평점 9.00점
액션ㅣ 미국 ㅣ142분 ㅣ 2021 .05.19 개봉 
관객수 1,876,803명(06.03 기준)
감독저스틴 린

 

기다림은 끝났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액션블록버스터!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패밀리들을 소환한다.
 
 가장 가까운 자가 한순간, 가장 위험한 적이 된 상황
 도미닉과 패밀리들은 이에 반격할 놀라운 컴백과 작전을 세우고
 지상도, 상공도, 국경도 경계가 없는 불가능한 대결이 시작되는데…


분노의질주9 더 얼티메이트

 

이런 액션 영화는 스토리는 기대하지 않고 봅니다.. 

그래서 분노의 질주 시리즈 아주 재밌게 보았구요^^

요번 시리즈 더 얼티메이트도 스토리로 보자면

가족애를 강조하는 부분은 좋은데, 약간 오글거리기도 했어요.. ㅎㅎ

 

하지만 도대체 제작비가 얼마 들었을까 싶을 정도의 스케일과 액션은 정말 굿굿!!!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영화에요!

 

분노의질주9 더 얼티메이트
분노의질주9 더 얼티메이트

 

분노의질주 감독 저스틴리는 액션의 리얼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CG보다는 실제 촬영을 주로 한다고 해요. 

메이킹 영상을 보니, 이게 CG가 아니라구? 싶은 장면도 꽤 있어요!

제작비는 약 2억 달러(한화로 약 2,300억)들었다고 하네요!

 

 

분노의질주:더얼티메이트(출처:네이버영화)

 

 

영화관에서 보신다면 쿠키영상 있으니 참고하시길.. 

이전 시리즈도 보고 싶으시다면 

분노의질주:홉스&쇼 추천합니당